나이가 들면 신체에 노화가 찾아오면서 심미적으로나 기능적으로 여러 가지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특히 눈밑지방이 처지거나 주름이 생기면 인상이 어둡고 생기가 없어 보여 피곤한 인상으로 바뀐다.
첫인상에서 눈이 미치는 영향은 중요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관리를 한다.
하지만 집에서 하는 방법으로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이미 주름이 생겼거나 탄력이 떨어진 경우 의학의 힘을 빌려 관리를 할 수 있는데, 눈밑지방재배치를 고려해 볼 수 있다.
특히 외적으로 보이는 흉터가 없어 회복 기간을 단축시켜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단, 눈 밑 지방은 개인에 따라 수술 방법이 달라질 수 있고 잘못하면 후유증을 초래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전문의를 통해 시술을 진행해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지방재배치뿐만 아니라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봉합 숙련도에 따라서도 수술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노하우 및 수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눈 모양에 따라 세밀한 맞춤 수술이 가능한지를 확인해야 한다.
<저작권©언론사 하이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s://www.hidoc.co.kr/healthstory/news/C0000699649 | 하이닥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