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감 있는 얼굴라인을 통해 부드러운 동안 이미지를 구현하는 이마 성형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이마 필러'와 '이마지방이식' 중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조종제 논현동 와우성형외과 원장은 타인의 시술케이스를 무작정 따라하는 이마 성형이 아닌 환자의 충분한 상담과 사전 검사를 통해 합리적인 시술을 실시하는 것이 최근 트렌드라고 19일 밝혔다,
조 원장에게 밋밋한 이마, 축 꺼진 이마, 눈썹 뼈가 튀어나와 인상이 강해 보이는 이마 등의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어떻게 이마 필러와 이마지방이식 수술 등을 합리적으로 제안하는지 조언을 구했다.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던 취업준비생 A씨는 그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마 뼈 굴곡으로 면접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었다. 이에 이마지방이식을 고려하고 있었다,
이에 대해 조 원장은 A씨에게 이마 지방이식 보다 이마필러 시술을 추천해 합리적인 성형을 제안했다. 이유는 문진과 상담과정을 통해 얼굴 살이 잘 빠지는 A씨의 경우 지방이식보다 필러의 유지기간이 더 길 것 이라는 소견에 따른 것이다.
그 결과 공채시험 준비를 하면서 살이 더 빠졌지만 필러는 살이 빠져도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여전히 예쁜 이마를 유지할 수 있었다.
반면 직장인 B씨는 눈썹 뼈가 돌출돼 강한 인상과 함께 유난히 옆모습에 자신이 없어 이마에 필러를 시술을 받기 위해 병원을 찾았다.
조 원장은 B씨와의 면밀한 상담과 진찰을 통해 볼 살이 통통해 귀여운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이마필러 보다 이마에 지방을 이식하는 것이 오랜기간 예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소견을 내렸다.
B씨는 조원장의 이런 소견에 따라 평소 고민이던 뱃살에서 지방을 일부 제거하면서 콤플렉스였던 이마 모양을 굴곡 없이 볼록하고 자연스러운 이마로 변신할 수 있었다,
이와 관련해 조 원장은 "특정 시술을 권하기 보다는 본인의 체질과 요구사항을 의학적 소견과 잘 조율하여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며 "이러한 원칙은 다양한 성형기술을 합리적으로 선택하고 권장함으로써 최대의 수술효과를 낼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진다"고 말했다.
뉴스 원문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09973633&code=61171711&cp=nv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