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이미지를 결정짓는
요소의 90% 이상은
얼굴에
집중되어 있다. 호감가는 눈매, 반듯한 이마, 또렷한 얼굴
윤곽은 짧은 시간 강렬한 느낌으로 상대에게 전달 된다.
이러한 이미지 개선을 전문으로 새롭게 특화된 성형외과가 논현역에 16일 개원했다. 바로 와우성형외과다.
와우성형외과는 폭넓은 진료경험을 바탕으로, 성형외과 전문의 조종제 원장이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 개선'을 모토로 출사표를 던진 곳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 개선이라는 모토에는 아무리 성형수술이 일반화되더라도 무분별한 시술 보다는 '안전성과 전문성이 확보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는 의지가 담겨 있다.
특히 눈매교정과 이마보형물 등 이미지 개선을 위한 시술은, 원하는 스타일에 대한 충분한 상담과 전문의의 판단으로 개인의 개성을 고려해 가장 어울리는 아름다움을 만들어줘야 한다.
다시 말해 유행에 따라 무작정 성형수술을 하는 것 보다는 충분한 상담 후 의학적으로 정확하고 안전하게 판단하여 수술 후 이미지 개선이 일어날 수 있도록 제안하고 조언해야 한다.
논현역와우성형외과 조종제 원장은 "성형수술의 만족도는 대부분 환자와 얼마나 소통하였느냐에 달려 있다"면서 "시간적 여유를 갖고 면밀한 상담을 통해 수술이 균형있게 이뤄지는 병원을 만들어, 환자와 공감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우성형외과는 눈매교정, 이마
보형물을 비롯한 보형물시술과피부 리프팅을 중심으로 진료할 예정이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쌓은 수술실력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안전한 진료를 최우선 목표로 두고, 논현역 일대의 성형문화를 새롭게 리딩한다는 각오다.
한국아이닷컴 최샛별 기자 news8038@hankooki.com